개인회생 대출 사건번호대출 서류, 개인회생중 대출 가능한곳

반응형

개인회생 대출, 사건번호대출 필요 서류 <개인회생중 대출 가능한곳 정보>

개인 신용대출 및 개인회생 관련 홍보 마케터 멀티스탭입니다. 오늘은 개인회생중 대출 가능한곳 업체를 소개해 드릴 텐데요. 그 전에 개인회생중이신 분들이 간혹 필요로 하시는 개인회생대출 및 사건번호대출 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사건번호 대출 서류는 말 그대로 개인회생중이신 분들이 대출이 필요하신 경우인데요. 인반대출이 추가적인 서류가 붙는 것으로서 기본적으로 사건번호가 있으셔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건번호는 개인회생을 신청하시 게 되면 개별적으로 사건 번호를 부여받게 되시는데 그것을 의미합니다. 이후에 금지명령이라고 해서 사건번호가 나오고 일주일이 경과한 시점 정도에 법원에서 명령서가 나오는데 보통 직장인들은 금지명령 없이도 되지만, 이외 분들이나 사업자분들은 금지명령이 확정된 상황에서만 대출 진행이 가능한 곳이 많으니 해당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서류

 

사건번호대출 구비 서류

개인 신분증, 등본, 원초본,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건강보험자격득실 내역서 및 납부확인서 등 직업별 상이), 통장 거래내역, 개인회생 변제계획안 ※ 개인마다 상이 (상담후 확인 필수)

 

위에서 설명해 드린 구비서류는 기본 서류에 가까우며 개인 상황(직업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는 업체를 통해서 상담 받아보시면 정확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대출 개인파산대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서류

 

오늘 소개해드리는 개인회생중대출 가능한곳 업체는 '희망채우미'이라는 대부중개업체 입니다. 제가 홍보하는 업체들 중에서도 개인회생중 대출이 가능한 곳은 많지 않은데 최근에 다시 시작되었기 때문에 비교적 좋은 기회로 판단됩니다.

 

이곳도 기본적인 조건이 있는데 개인회생인가, 파산면책 1개월 이상인 분들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회생이신 경우에는 법원명, 사건번호가 있어야 하고, 파산면책중 및 신용회복중인 분들이시라면 연령상 미성년자이거나 고령자만 아니시라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대출이기 때문에 더더욱 상담 신청하신다고 해서 조회기록이 남거나 신용도에 영향을 끼치는 일이 없습니다. 당연히 취급수수료나 선이자, 불법중개 수수료 등의 부대비용 역시 일체 없는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대신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거주자 및 핸드폰 요금과 같은 일부 연체금이 있으시면 회생중 대출이 어려우시다고 합니다. 이런 조건에 계신 분들만 아니라면 소액대출 부터 최고 대출한 까지 타사 대비 더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문의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