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 개인회생 상담, 개인회생 무료상담

반응형

신용회복 개인회생 상담 가능한곳 안내,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신용회복이나 개인 회생 등의 절차를 문의하는 분들의 숫자도 그만큼 늘어나고 있다 합니다.

 

신용회복이나 파산에 대해서 우려하거나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지만 불가피한 상황에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한 줄기 희망의 빛 같은 것이 개인회생과 파산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개인회생은 굳이 신용불량자가 아니더라도 경제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도 가능하고, 현재 빚을 갚을 능력이 아되거나 불법추심, 독촉, 압류 등으로 속앓이를 하고 계신 분들 재산보다 채무가 더 많아 걱정이거나 수천만원의 빚 등으로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막막하신 분들에게 필요한 제도 입니다.

 

 

▶ 개인회생제도란?

개인회생은 현재 과도한 채무로 채무에 대한 지급불능이나 지급불능의 우려가 있는 개인채무자가 월평균에서 생계비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 전부를 5년 동안 성실하게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에 대해서는 면책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무담보채무의 경우 5억원, 담보부채무의 경우 10억원 이하를 보유한 개인채무자라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반복해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가 여부입니다.

 

장래에 일정한 수입을 꾸준히 얻을 수 있는가 없는가에 따라서 회생절차를 밟아 대상자가 일정 부분이라도 빚을 갚아 성실하게 장래를 계획하며 살 수 있을 것인가를 더욱 중요하게 본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 개인파산제도

개인파산은 회생과는 달리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지급불능 상태의 개인채무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는 동일하지만 모든 채무에 대한 책임을 면책받는다는 점에서 가장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절차나 신청 등에서 회생과 파산은 유사하지만 일단 파산선고를 받게되면 상당한 사회적/법적인 불이익을 당하게 됩니다.

 

다만 파산절차를 정상적으로 종료하게 되면 면책을 통해서 경제적으로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재기와 갱생의 기회가 부여되기도 하는데요.

 

회생의 경우엔 파산선고 처럼 일정한 불이익 크진 않으나 앞으로의 많은 수익 역시 채무변제로 이용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회생과 파산의 차이점이 극명하게 드러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신용회복 개인회생 상담

 

신용회복이나 개인회생과 관련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희망신용회복센터를 통해서 상담받아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비공개 상담을 원칙으로하는 곳입니다. 매월 3천여명의 채무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거슨 물론 상담신청을 남기면 신용회복 대응팀에서 신속히 상담이 가능하오니 한 번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기각시 100% 환불, 법원접수까지 1주

※ 채무액 1천만원 미만, 채무보다 재산이 많은 경우, 채무보다 수입이 많은 경우 등은 상담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위 글은 희망신용회복지원센터를 홍보하면서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8등급 직장인 신용대출 어떻게 해결할까 

개인회생 신청 절차와 개인회생 가능 조건 

개인회생 신청 비용, 도움받을 수 있는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