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즉시대출 100만원이라도 안전한 곳에서

반응형

소액즉시대출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일단 급한 자금부터 어떻게든 해결하시려는 경향이 강하기 마련인데요.

 

대체로 자금이 필요한 용도의 특성상 금리보다는 대출 실행가능 여부에 대해서 조금 더 신경쓰시는 것이 보통인데요.

 

아무리 급한 자금이라고 하더라도 최소한의 조건들은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일단 가장 먼저 알아보셔야 할 것은 주거래 은행인 1금융 시중은행의 대출 가능여부 입니다.

 

은행금리가 가장 저렴하다는 것은 어린 학생들도 잘 아는 기본적인 상식인데요.

 

사느라고 바쁘다해서 이를 무시하고 바로 된다는 2금융권 대출 상품을 무턱대고 받았다간 나중에 정작 필요할 때는 은행 문턱 조차 넘기 힘들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무소득 주부를 위한 홈마스터론 출시 

#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엘리트론 샐러리론 CSS대출 

 

 

 

만약 1금융권에서 될지 안될지 굳이 가보지 않더라도 내가 잘 안다.

 

2금융권 저축은행이나 상호금융사 등에서 해결 할 수 있다. 하시는는 분들이라면 대출의 내용이 중요합니다.

 

시중은행도 그렇지만 2금융권 금융회사들도 대출 상품에 따라서 어떤 상품은 10%대이고 어떤 상품은 27.9% 까지 적용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금리의 경우 보수적인 입장에서 예측하여 산출하는 것이 좋은데요.

 

최저 금리가 10%이고 최고금리가 27.9% 인 상황에서 신용등급이 보통 이하라면 최소한 연이율 20% 중반 정도는 되겠다 예상하시고 예측하시는 편이 나중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 SBI저축은행 모바일 중금리대출 사이다 

# 자산관리공사 바꿔드림론 자격 조건 

 

 

 

끝으로 소액즉시대출이 필요하지만 신용이나 소득 조건 등에서 객관적으로 부족함이 느껴지신다면

 

자동차 담보대출이나, 신용카드 소지자, 아파트 거주자 및 소지자를 위한 상품들을 적극 알아보는 것도 임시 방편이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장래 수익을 잃을 가능성도 있지만 보험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방법인데요.

 

일반 자동차 담보나, 신용카드 소지자, 아파트 거주자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아시겠지만 보험대출의 경우엔 2종류가 있습니다.

 

 

보험약관대출로 흔히 알고계시는 상품과, 보험 상품에 가입해 있는 고객을 위한 일반 신용대출인데요.

 

보험담보대출의 경우 담보물이 있기에 대출이 용이하고 별도의 수수료가 적다는 측면에서 약간의 금리 부담 및 보험 실효에 대한 부담도 있겠으나 활용하기가 좋고

 

일반 보험 대출의 경우 몇몇 조건들에서 신용대출과 유사하기는 하나 대안으로 알아보실만 합니다.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세 조건 확인

# 삼성생명 보험 대출, 보험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체크 

 

소액즉시대출에 대해서 상세한 상품에 대한 설명보다는 기본적인 원칙 및 활용해야하는 방법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조금이나마 실제로 대출 받으시는데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