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대환대출 가능한곳, 신용대출 자격요건

반응형

직장인들이나 일반 개인 사업자 분들이 생활하다 보면 신용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굳이 신용대출이 아니더라도 가계자금용도로 주택담보대출이나 전세자금 등 여타의 담보대출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일단 대출금을 빌려서 빚을 내어 생활을 시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경제적인 부분에서 제한사항이 생기고 이런 빚을 채워 나가는 것도 여의치 않은 것이 보통입니다.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들도 많이 있고, 서민금융 햇살론과 같은 자금도 있긴 하지만 자격요건상 본인에게 충족되지 않는 경우도 많아서 알아도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제한사항이 조금은 많다고 봐야 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신용이나 재직/소득 상황이라면 큰 문제가 없겠지만 그게 아닌 경우인 분들이 결국은 문제라고 볼 수 있는데요.

 

보통의 서민대출 상품은 물론, 저금리 대환대출, 전문직 공무원, 주부 여성, 자동차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ㅇ르 취급하는 써니플러스라면 한 번 알아보실만 합니다.

 

 

물론 대부중개라는 것에 거리감을 느끼시거나 꺼림직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중개 또한 어디까지나 특정한 업체의 상품을 추천하고 고객이 마음에 드는 경우에만 진행되기 때문에 큰 염려하실 것 까지도 없습니다.

 

금리나 한도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실행하지 않으면 그만이기 때문인데요. 처음 알아보시면서 상담받으실 때 그런 세부적인 조건들에 대해서 자세히 들어보시고 진행하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써니플러스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면서 서민대출이나 자동차, 담보, 저금리 대환대출 등이 가능한 곳이긴 하지만 모든 분들이 다 되는 것도 아닙니다.

 

군미필, 무직, 연체, 신불, 장애인, 회생파산, 대학생, 기초생활수급, 재직3개월 미만, 아르바이트생, 외국인, 창업대출, 전세자금 등의 조건으로는 상담 자체가 불가합니다.

 

그 외에 분들이라면 현재 일반적인 소득, 재직 상황에서 연체가 있다거나 신불 등의 조건만 없으시다면 알아보실만 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써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을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금리 대환대출, 신용대출 무료상담 신청

 

홍보배너링크

 

 

 

※ 위 글은 써니플러스의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