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MW 5시리즈 520i 530i 신차 장기리스 장기렌트 가격비교

반응형

 

간혹 1위를 차지하기도 하지만 국내 수입차 판매순위 2위 브랜드 비엠더블유 (BMW) 2022년형 신형 5시리즈 520i 530i 모델의 신차 장기리스, 장기렌트 가격과 수입차 리스렌트 견적비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엠더블유 (이하 BMW) 5시리즈는 2021년 풀체인지되어 출시된 해애 올해의 차로 선정되기도 한 차량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입니다. 이후에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경쟁 모델 E세그먼트 벤츠 E클래스 E250, E300e, E350 모델과 견주어지는 차량입니다. 

 

BMW 5시리즈는 최초 공개 이후 한국에서만 20만대 이상 팔리면서 BMW를 대표하는 비즈니스 세단, 중형 세단의 대표 주자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한 차량입니다. 7세대 부분 변경 모델로서 디자인 완성도가 더욱 방점을 찍었으며 다양한 편의 안전 사양이 대거 추가되면서 주행 편의성도 대거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BMW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감성의 주행 감상에 조금 더 가까운 차량이지만 3시리즈를 지나 5시리즈 정도만 되어도 꽤나 안정적인 주행 질감으로 변모됩니다. 다릉 차량보다는 조금 더 스포티한 감성이 있지만 5시리즈만 되어도 패밀리 세단으로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2 BMW 5시리즈

▶ 2022 BMW 520i 럭셔리 P1 6,390만원 
장기렌트 월 81만원대
오토리스 월 59만원대
▶ 2022 BMW 530i 럭셔리 P1 7,230만원 
장기렌트 월 91만원대
오토리스 월 67만원대

 

반응형

수입차 브랜드 오토리스 장기렌트 가격 견적비교 전문기업 오토드림카에 따르면 BMW 5시리즈 세단 가솔린 모델 2종 BMW 520i, 530i 모델은 장기 오토리스 기준 59, 67만원대, 장기렌트 81, 91만원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BMW 520i 모델 차량 가격은 6,390만원 530i 모델은 7,230만원으로 차량 가격은 840만원 수준입니다. 

 

BMW 530i 520i 두 모델 모두 럭셔리 라인 Luxury Line P1 옵션 변경 모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반도체 및 원자재 공급난으로 인한 부품 부족으로 인해서 국산차량은 물론 수입차량까지 두루 부품 부족 사태에 시달리면서 마이너스 옵션이나 옵션 조정 모델이 계속해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 차량 가격도 조금씩 인상되는 부분은 인플레이션의 효과이기도 한데요. BMW 브랜드 옵션 사양 조정의 경우 P1, P2 등으로 변경되며 알아보시는 시기에 따라서 세부 옵션에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입 시기가 늦어질 수록 조금씩 풀리는 경향도 있지만 전반적인 차량 가격 인상까지 진행되는 단계이므로 본인에게 맞는 구매 시기를 잘 결정하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차량 구입 방법인 시기가 되었다고 보셔야 하겠습니다. 

 

BMW 5시리즈 가솔린 520i, 530i

수입차량 구매시 일반 할부 등 프로모션 상품을 많이 이용하시기도 하지만 사업체를 운영하는 개인, 법인 사업자 대표님들의 경우 비용 처리가 가능한 오토리스 (자동차 장기리스) 또는 장기렌트 상품도 많이 이용하시는 추세입니다. 

 

가격만 보면 장기렌트가 저렴한 편이지만 허하호 장기렌터카 번호를 받아야하는 부분에서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 여전히 많이 계신 상황입니다. 요즘은 어딜가도 손쉽게 허하호 번호판을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수입차인데 허하호 렌트 넘버는 차량 이용시 만족도가 떨어진다고 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수입차량을 리스나 렌트 상품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대부분은 자동차 장기리스 (오토리스) 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하고, 대부분 인수 (차량 구입 또는 구매) 자체를 목적으로 하기 보다는 짧게는 2년에서 길게는 5년까지 비용 처리하며 차량을 이용하고 이후에는 다른 차량으로 빠르게 교체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BMW 5시리즈, 벤츠 E클래스 및 주요 수입 브랜드 세단, SUV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층에서는 잔존 가치를 높여 월 대여료를 최대한 낮춰 리스 상품으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차량 가격 인상은 물론 한국 기준 금리 인상으로 인하여 리스렌트 자동차 금융상품의 금리도 높아지는 상황이므로 차량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수개월 이후까지 생각해서 조기에 알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수입차 리스 렌트 견적비교 전문 오토드림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