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신청비용 무료개인파산 신청 방법

반응형

개인회생 신청비용?

개인파산 무료 신청 방법 안내

  

여러 이유로 개인파산에 직면하신 분들을 위해 개인회생 신청비용과 무료 개인파산 신청 가능한 곳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개인파산, 신용회복 전문 법률사무소인 희망에 손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은 일련의 계약불이행 등으로 도산(파산)을 피하기 위한 개인워크아웃제도입니다. 일정한 수입이 있지지만 과다한 채무로 변제 능력에 없거나 채무의 위험이 있는 개인에게만 적용이 되는 제도입니다. 부채 경감액의 한도가 없어 신용불량자가 아니어도 신청이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직장, 직책을 유지하면서 비교적 안정적으로 빚을 갚아 나가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이 신청되며 개시 결정이 되면 장래의 소득까지도 채무를 변제하는데 사용해야 하지만 개인파산의 경우에는 파산선고 시점에서부터 채무자의 모든 재산을 환가해 채권자에게 변제하는데 면책 결정을 받으면 더 이상 채무를 변제할 필요가 없는 것이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의 차이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되도록이며 개인파산보다는 개인회생 쪽으로 방향을 잡으시길 권해드리지만 신청하는 절차가 여간 까다롭지가 않아 경제적, 사회적 활동도 제한적인 상태에서 여러가지 많은 서류와 절차들을 스스로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때문에 개인회생 법류 도우미 희망의 손길이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희망의손길'은 개인회생, 파산에 직면하신 분들을 위해서 법류적 자문과 상담을 무료로 서비스해드리는 법률 전문 사무소입니다. 개인회생 절차간 발생하는 소정의 수수료만으로 수익을 가져가고 있기 때문에 무료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개인별로 다른 부채내역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1:1, 비공개를 원칙으로 개인회생과 파산에 대한 모든 상담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단, 1000만원 미만의 상담신청 불가)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가진단으로 본인이 처한 상황의 개인회생, 개인파산이 가능한지 테스트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테스트 이후에는 법률 사무소에서 연락이 가며 보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처리 가능유무를 말씀드리고 회생 신청이 가능한 경우에는 필요한 서류와 절차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희망의손길 바로가기 이미 많은 분들이 희망의손길을 통해 개인회생 절차를 경험해 보셨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경험담을 100% 신뢰하지 못 한다 하더라도 무료로 상담받는 것이 손해가 되지는 않으니 본인이 처한 상태를 말해주고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는 기회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신청비용 보다는 변제해야하는 채무금액의 규모가 훨신 클수밖에 없습니다. 이번에 상담만이라도 받아보시고 신용회복하시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