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거머니'부터 시작하자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거머니'부터 알고 시작하자

 

 

 

 

 

 

블로그로 돈벌기? 언제부터 였을까?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너나할것 없이 여기저기를 기웃거리며 뛰어들기 시작했다. 첨단 IT기술과 인터넷이 유독 발달한 우리나라는 블로거들의 천국으로서 지금은 몇 백만명이 블로그를 사용하고 활동중인 나라중에 하나이다.

 

필자는 늦게나마 지난 해 부터 블로그를 시작해 작게나마 수익을 내어 봤었고.. N사에서 제공해 주는 플랫폼화 된 블로그부터 현재 사용하고있는 티스토리 블로그까지 영역을 확장해 블로그를 하는 블로거가 되었지만 아직도 모르는 것이 많다. 하지만 적어도 나보다는 모르는 유저들을 위해서 꽤 괜찮은 커뮤니티사이트 하나를 소개한다.

 

 

 

 

 

 

 

 

 

 

'블로거머니'는 국내 최대 블로거들을 위한 불로거들에 의한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수십, 수백만에 달하는 블로거들에게는 성지로 여기지는 사이트이다. 하지만 활동하는 영역이 전혀 다른 블로거들이 모여있는 이 사이트에서는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을 절대 쉽게 알려주진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자가 '블로거머니'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째, 블로그로 돈 벌기를 해본 사람들과 돈 벌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있다.

 

이유가 너무 간단하다고 생각하나?! 가끔은 단순한 게 답인 경우도 많다. 블로그로 돈을 벌어 본 사람들은 그 과정이 얼마나 힘든지를 너무나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그 방법이 너무나 궁금해서 미칠 지경이다. 이 두사람이 만나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곳이 바로 이 곳 '블로거머니'로서 수십, 수만명의 블로거들의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공유하며 궁금증을 해소한다.

 

 

 

둘째, 파워블로거들의 무료 강좌, 마케팅 교육, 무료이미지 제공

 

블로그로 돈벌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그 방법을 몰라 시작을 두려워 하거나 막막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 그런 블로그 초보들을 위한 전,현직 파워블로거들의 무료 강좌를 제공하고 개인 사업자들을 위한 별도의 마케팅 교육도 진행하여 커뮤니티 사이트로서의 신뢰도와 위상이 높은 편이다.

어느 일정수준의 블로거들에게는 포스팅 소재는 있어도 이에 마땅한 사진 자료를 찾는 일도 쉽지않은 작업중에 하나인데 '블로거머니'에서는 기본적인 사용 권한만 숙지하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을 제공하여 주고 있어서 초보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사이트라고 볼 수 있다.

 

 

 

 

 

 

 

 

 

블로그 초보 유저와 파워 유저들 사이의 소통 장소인 게시판이 상당히 활성화 되어 있는 모습이다.

 

 

 

 

 

 

 

 

 

 

 

       

 

 

 

필자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파워블로거들에 의한 각종 강좌와 마케팅 교육자료들 뿐만아니라 다양한 이미지 파일은 각종 유형의 수익형 블로그에서 실질적으로 활용가치가 매우 높은 편이다. 블로그로 돈벌기를 위해 포스팅되는 많은 수익형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미지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서두에서 밝힌것과 같이 아무리 활용가치가 높고 블로거들의 종합 커뮤니티 사이트인 '블로거머니'도절대 쉽게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을 알려주지는 않는다. 그저 어떻가 하면 될 것인가에 대해 서로에게 자문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과정만이 주어질 뿐이다.

 

많은 이들이 파워블로거를 꿈꾸거나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어 블로그로 돈벌기를 꿈꾸지만 필자가 단언컨데 정답은 없다. 많은 파워블로거들도 이에 동감할 것이라 생각하는 것이 매번 수시로 바뀌는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을 꿰차고 있는 사람은 있을 수가 없다. 단지 경험적인 요소가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친다고 밖에는 말할 수 없는 것이다.

그렇지 않겠는가? 당신이 하나의 키워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서 무조건 상위에 랭크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다른이를 위해 거저 그 지식을 제공해 줄 수 있을까? 그럴 가능성도 있지만 실제로 그렇기는 쉽지가 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블로거머니'를 통해서 서로가 가진 지식을 공유하고 나누는 것이다. 이것이 필자가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 보다 '블로거머니'를 추천하는 진짜 이유이다.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