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저축은행 친애프리론 '원더풀 프리론' 대출 상품 정보

반응형

최근들어는 조금 뜸하지만 얼마전 광고를 통해서 탤런트 이영아가 등장하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잠시 주춤하더니 "그래서 번호는?" 이라는 말을 남기며 굴고 짧게 다시 광고를 했던 원더풀론은 친애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워더풀론은 브랜드 명으로 친애프리론이라고도 불리는 정확히는 '원더풀 프리론'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그 친애저축은행의 친애프리론 '원더풀 프리론' 신용대출 상품의 대출 기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애저축은행 친애프리론

 

친애 저축은행 친애 원더풀론 (원더풀프리론)

 

생활자금이나 긴급자금 등 대체로 일반 가정의 가계생활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생활자금에 쓰이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친애 원더풀론 대출은 최대 1천만원 까지 한도가 발생하며 대부금융사가 아닌 나름의 저축은행이지만 내점이 불필요하고 간략한 소득증빙과 서류만 구비되고 기본 조건에만 충족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친애저축은행 친애프리론

 

기본 조건으로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친애 저축은행의 '원더풀 프리론'은 연 15% ~ 29.2%의 대출 금리가 적용됩니다.

 

하지만 대부금융사의 이벤트 처럼 친애저축은행에서도 30일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긴급한 소액 신용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1~2주 정도 사용하시고 갚으시는 것도 나쁜 방법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친애저축은행 친애프리론

 

금리는 타 저축은행이나 대부금융사와 대동소이 하지만 최장 6년으로 대출기간이 긴 편이며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을 선택할 수 있어 자금 운용의 폭이 넓습니다.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친애저축은행 친애프리론

 

또한 별도의 내점이 불필요하다는 것과 제출 서류가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및 소득관련 증빙서류만 보내주면 돼 비교적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저축은행들이 전화 한 통화 또는 무이자 등을 내세워 광고를 많이 하지만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나 방식에는 개인별 적용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한 곳의 정보나 광고에 혹해서 대출을 진행하시는 것은 올바르지 못한 금융 소비활동입니다.

 

대체로 많은 정보를 최대한 확인하시고 대출 진행을 하시거나 대부금융사나 저축은행권을 되도록 이용하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더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