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mw 530i m sport package plus 리스가격: 오토드림카

반응형

BMW 5시리즈는 BMW의 대표적인 중형 세단으로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17년도에 신형 풀체인지 5시리즈가 출시된 이후 기존 벤츠를 압도하더니 어느 순간 벤츠를 제치고 시장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여름경 불거진 BMW 엔진 화재와 관련된 이슈나 이후 최근에 나온 인증 조작 등의 여파로 지난 겨울부터 지금까지도 판매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BMW 내부적으로도 판매보다는 기존 이슈를 해결하고 분위기를 다잡는 등 신뢰 회복에 집중하는 모양새입니다.


하지만 신형이나 풀체인지 신규모델의 출시에도 잠잠한 모습은 아쉽기도 합니다. 


오토드림카 홈페이지 화면


2019년형 2019 BMW 530i 차량 그중에서도 특정 트림인 M스포츠 패키지 플러스 모델의 리스 장기렌트 가격 (오토드림카 기준) 소개입니다. 


2019 BMW 530i M Sport Package Plus 모델은 차량 출시가 기준 7,300만원 입니다.


다양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만 세부내용은 별도로 확인하시는 것이 좋고 기본 연비 10.4km/리터에 가솔린 모델이라서 연비는 디젤모델 보다는 낮지만 그래도 정숙성이나 안정성 면에서 최근 가장 많이 찾으시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오토드림카 소개


오토드림카에서 2019 BMW 530i M스포츠 플러스 패키지 모델의 리스렌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리스 (장기리스/오토리스) 월 83만 7천원대


장기렌트 월 105만 9천원대 


로 이용 가능합니다.


BMW 530i 리스 기본 사양 및 가격※ 오토드림카 https://auto-dreamcar.com


이용기간 48개월, 선수율 20% 설정, 약정 주행거리 2만km 조건의 가격으로 조건 변경은 가능하나 변경되는 조건에 따라서 월 대여료 및 차량 가격은 변동됩니다. 


세부 조건은 리스 렌트에 따라서도 다를 수 있고 시기, 프로모션 영향도 많이 받기 때문에 상세한 정보는 견적서를 산출 해보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9 BMW 530i 대표 이미지


통상 온라인 상에서 BMW나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등 인기 수입차량 리스 장기렌트 가격을 표시하는 곳은 많지만 적극적으로 조건을 표기하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오토드림카의 경우 상대적으로 효율성이 낮을 수 있는 선수율 조건으로 표시하지만 20% 공통 가격이며, 선수율의 경우 때에 따라서 활용하기에 따라서 보증금 조건 보다 더욱 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조건이기도 합니다. 


수입차 리스 가격표



통상 수입차량 중 일부 차량들은 AS 문제나 기타 문제로 인해서 오래 이용하기 힘들거나 변심하는 경우도 생각해봐야 하는데 그럴때 도움이 될만한 상품이 바로 오토리스 (장기리스) 상품이나 장기렌트카 상품입니다.


장기렌트와 리스는 보험 부분과도 연결이 되어 있고 다양한 조건에 따랏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수입차량은 잔가 부분에서 리스 렌트의 잔가율이 달라 월 대여료 가격에도 영향이 있습니다.


BMW 5시리즈는 감가가 상대적으로 적을 수 있으나 신구형 모델에 따른 차이도 있으며,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실제 견적서 산출 전에는 가격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2019 BMW 530i M Sport Package plus 수입차 리스 장기렌트 금융상품 가격비교를 알아보신다면, 오토드림카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오토드림카 맞춤견적 컨설팅 신청

https://auto-dreamcar.com




※ 오토드림카 리스 상품을 소개하면서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